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3회 여수음악제 음악학교 오리엔테이션 개최

기사승인 2019.05.27  17:09:27

공유
default_news_ad2

여수상공회의소가 지난 25일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제3회 여수음악제 음악학교 오디션을 통과한 역내 31명의 학생들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 개최했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에서는 6월 1일부터 12주 간 진행되는 음악학교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운영방법, KBS교향악단과의 공동연습, 합주기회 등 전반적인 계획을 학생과 학부모에게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KBS교향악단 전·현직 단원들은 매주 주말 여수 예울마루를 찾아 음악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직접교육에 나서며, 음악학교 학생들은 서울 KBS교향악단 연습실 등에서 진행되는 음악캠프, 요엘레비(KBS교향악단 총지휘자)와 김남윤 감독의 마스터클래스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

음악학교에서 우수한 실력을 발휘한 학생들은 여수음악제 개막식에서 요엘레비가 지회하는 KBS교향악단 단원들과 합주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상공회의소 관계자는“지원자 수가 지난해 보다 23.6% 증가 한 것은 여수음악제 음악학교에 대한 역내 문화예술인과 학부모의 관심이 급증했음을 반영 하고 있다.”며 “지역 상공인들은 우리지역 음악꿈나무들이 지역을 대표하는 음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와 여수상공회의소가 공동주최하고, 여수상공회의소와 KBS교향악단이 공동 주관하는 제3회 여수음악제는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GS칼텍스 예울마루와 여수 명소에서 4일 간 진행된다.

심경택 기자 shimkt7@hanmail.net

<저작권자 © 여수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