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여미콘, 순천정원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항꾸네’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23.03.27  14:49:46

공유
default_news_ad2

- 2026년 여수섬박람회 앞두고 상생 시너지 효과 극대화 위해

여수미래콘텐츠진흥협회(이하 여미콘)가 이웃도시 순천에서 개최되는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적극 나섰다.

여미콘은 3월 지난 26일 오후 여수엑스포역에서 50여명의 회원이 무궁화호에 탑승해 순천역으로 이동해 역광장 등에서 '항꾸네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수가 이웃 도시인 순천과 함께하는 우호적인 모습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2023년과 2026년 양도시에서 개최되는 박람회를 더 품격 있는 가치로 완성하고자 하는 여미콘의 생각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 회원들은 피켓과 ‘23년 봄은 순천에서, 26년은 여수섬에서’ 등의 캠페인 문구가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순천에서 하세요, 여수도 함께합니다’ 등의 구호를 외치며 순천 박람회 입장권 구매를 독려하는 한편 순천정원박람회 성공개최에 대한 염원과 희망 메시지를 전달했다.

현장에서 여수출신 박미란 가수가 ‘여수항아’를 열창하자 광장에 모인 많은 시민들은 아낌없는 박수 갈채를 보냈고, 순천시민 정종환MC 진행으로 즉석 버스킹 라이브 무대를 뜨겁게 했다.

여수시도 엑스포역에서 영상홍보 차량을 지원해 2026년 여수섬박람회 홍보 영상물을 방영해 마케팅을 강화하는 등 눈길을 끌었다.

이상철 여미콘 회장은 “역사적으로 맥을 같이 해온 순천은 엑스포 개최 경험이 있는데다 또 새로움에 도전하는 여수와 흡사한 공통점이 있다”면서 “2026년 여수섬박람회를 앞두고 서로 상생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이웃인 여수에서 순천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해준대 대해 그저 감사할 뿐”이라면서 “순천정원박람회 성공개최가 여수섬박람회 성공 개최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종운 기자 ljwzooddy123@naver.com

<저작권자 © 여수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