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여수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이달 15일 분양홍보관 개관

기사승인 2020.05.21  11:31:26

공유
default_news_ad2

- 고급 주거브랜드 ‘트리마제’ 적용… ‘서울숲 트리마제’ 이어 두 번째
-웅천지구 內 희소성 높은 중소형 구성, 원스톱 인프라 갖춰

여수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_항공조감도

‘트리마제’ 브랜드가 적용된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가 여수 웅천지구에 첫 선을 보인다.

대신금융그룹 계열의 대신자산신탁 (대표이사 김철종) 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69-1번지 일원에 조성하는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의 분양홍보관을 이달 15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지하 2층 ~ 지상 10층 규모로, 생활숙박시설 344실과 상업시설 237실로 구성된 복합주거시설이다. 주거형으로 공급되는 생활숙박시설은 웅천지구 내 희소성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54 ~ 74㎡ 이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는 국내를 대표하는 고급 주거브랜드 중 하나인 ‘트리마제’ 가 두 번째로 적용된 단지다. ‘트리마제’ 는 시공사인 두산중공업의 대표 브랜드로, 2014년 4월 첫 선을 보인 ‘서울숲 트리마제’ 이후 6년여 만이다.

‘트리마제’ 가 3개라는 뜻의 ‘트리 (Tri)’ 와 인상을 의미하는 ‘이미지 (Image)’ 를 결합한 합성어인 만큼, 이 단지도 트리마제가 내세우는 세 가지 특징적 요소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이순신 마리나 등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남해 뷰와 39만여 ㎡ 규모의 이순신공원 뷰 · 웅천 도심 뷰 등 탁월한 조망이 대표적이다. 아울러, 조식 · 청소 · 세탁 등 호텔식 주거 서비스와 고급 레지던스 · 대규모 스트리트 몰 · 옥상공원 등이 복합된 원스톱 라이프 등도 차별화된 특징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관광도시인 여수 내에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웅천지구는, 서울 여의도 공원의 1.5배 규모인 이순신공원과 인공 해수욕장이 조성된 웅천친수공원 ∙ 고급레저선박 계류시설인 이순신마리나 등이 들어서 있다.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생활여건 또한 강점이다. 단지 지하 1층 ~ 지상 2층에 여수 최초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웅천지구 중심상권과도 가까운 핵심 입지여건을 갖췄다. 도보 10분 거리에 CGV ∙ 메가박스가 위치해 있고, 은행 ∙ 상업시설 등도 가깝다. 아울러, 클럽하우스 ∙ 문화복합시설 ∙ 상업시설 등으로 구성된 마리나항만 개발사업지도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특급 예술공연장인 ‘예울마루’ 도 지근거리에 있다.

교육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도보 거리에 송현초 ∙ 웅천초 ∙ 웅천중이 위치해 있고, 각급 학교 예정부지가 가까이 있어, 자녀 교육 여건이 우수하다. 아울러, 웅천지구 내 웅천 에듀파크를 비롯, 각종 학원가 ∙ 이순신도서관 등도 이용이 편리하다.

교통 여건도 돋보인다. 여수 – 순천 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여수 – 광양을 10분 내로 연결하는 이순신대교 등을 통해 순천 ∙ 광양 등 인접 지역 이동이 용이하고, 남해고속도로 ∙ 호남고속 ∙ 순천완주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주요도시로의 진출입이 쉽다. 아울러, 2021년에는 여수 원도심 지역을 잇는 웅천 – 소호 간 해상교량도 준공될 예정이다. 또한, 차량으로 14분 거리에 있는 KTX여천역을 통해 약 3시간이면 서울역을 오갈 수 있고, 여수공항 ∙ 여수 종합버스터미널 등도 가까워,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우수한 교통망을 바탕으로 한 직주근접 여건도 갖췄다. GS칼텍스 ∙ LG화학 ∙ 한화케미칼 등이 집적된 여수국가산단 뿐 아니라 율촌산단 ∙ 오천산단 ∙ 전남테크노파크 등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출퇴근 여건이 우수하다.

미래가치도 기대감을 높인다. 차량 20분대 거리에 뽀로로 테마파크 ∙ 호텔 ∙ 전망대 ∙ 박물관 등이 들어서는 오션퀸즈파크가 연내 완공을 앞두고 있다. 아울러, 오는 2025년에는 루지 ∙ 짚 와이어 ∙ 전망대 등 체험시설과 휴양시설을 갖춘 여수 챌린지파크 개발이 완료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정부의 주택시장 규제가 잇따르면서, 생활형 숙박시설 등 틈새 주거상품이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며 “ 특히,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는 품격 있는 주거여건과 천혜의 자연환경 · 우수한 생활인프라 등을 두루 갖춘 만큼 실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일 것” 으로 예상했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분양홍보관은 여수시 웅천동 1802-3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

문의 : 1670-9970

여수투데이 webmaster@ystdnews.com

<저작권자 © 여수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